오늘은 햇살론 대환대출 관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정보 조건이 괜찮은 정부의 서민금융제도인데요. 그 중에서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햇살론의 경우 다양한 용도와 종류의 자금을 융통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운영에서부터 창업, 생계 그리고 대환까지 여러가지 서민에게 꼭 필요한 자금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장점인데요. 오늘은 바로 대환대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모두가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역시 조건은 존재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소득 및 등급 조건에 대해서는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3500~4500 5~6등급 이하의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것이죠. 거기에 추가적으로 3개월이 경과한 20%이상의 고금리 상품 이용자분들이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채무상환액이 40% 이상이 되지 않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지인의 경우에도 이 부분을 소홀히 해서 낭패를 보시는 분들이 적지 않게 있었습니다. 한도의 경우 원금 3천만원 이내의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샌용등급에 따른 대출한도의 경우 여기서 적용이 배제됩니다. 



거치기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5년 이내에서 연 단위로 원금균등분할상환을 해야 하고요. 그리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중복이용이 가능하냐는 것인데 한도 이내에서 생계자금 및 운영자금과 중복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심사기준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도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하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