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재미있는 상품명으로 인한 업체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옐로우캐피탈 대부가 그곳인데요. 우연히 그곳을 이용했던 분들의 사례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관련 정보와 기타 조건에 대한 부분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곳의 경우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재미있는 상품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단순하고 무지 빠른 지름길' 이라고 해서 단무지론 이라는 상품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있지 않나요? 아무튼 이곳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이 옐로우캐피탈 업체의 경우 2014년도에 설립이 되었는데요. 1년째 대출자산 500억을 돌파했으며 그 해 천억까지 달성한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와닿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운영기간과 자산 부분을 확인하는데요. 업체를 선택하는데 중요한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상품의 경우 크게 4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신용상품, 담보, 채무조정, 기존고객 들을 위한 상품 이렇게 총 3가지인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단무지론 신용상품을 많이 이용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는 지인이 승인 받은 것도 바로 이것이고요. 



사실 자세한 조건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듣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개개인마다 다른 상황이기 때문에 안다고 해서 큰 도움은 되지 않을 것 같고요. 이미 부결 경력이 있는 상태에서 승인 판정은 받은 분들이 몇 있어서 비슷한 상황의 분들은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항상하는 말이지만 옐로우캐피탈 관련 글을 쓰는 이유는 무조건 쓰라는 것이 아니라 확인해볼 후보 업체 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자신의 상황과 계획에 가장 잘 맞는 곳을 찾는 것은 스스로 해야 하는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최대한 여러곳을 확인한 후 선택하기를 바랍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