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소액이 필요한 경우가 다들 한 번쯤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러시앤캐시 300 승인 그리고부결 이야기를 간단히 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금액이 크지 않다면 가능한 곳은 꽤 있다는 말을 먼저 하고 싶습니다. 꼭 참고하시면서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비슷한 상황이라면 우선적으로 확인은 한번 해보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1금융권인 은행이나 인터넷 은행 들 상품도 꽤 좋기 때문에 먼저 확인하고 나서 말이죠. 요즘은 스마트폰 하나면 모든 확인이 가능하니 어렵지도 않고요. 

지인의 이야기로 돌아와서 갑자기 좋지 않은 일이 몰려와서 이미 가능한 곳을 통해 메꾼 상황이었는데요. 갑자기 추가로 일이 터졌습니다. 웬만한 금융사에 추가대출을 알아봤는데 부결 받거나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고나서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렸다고 합니다. 업체 몇 군데와 함께 이곳을 알아봤다고 하네요.

아무튼 그 이후에 러시앤캐시 300 승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다른 곳에서도 가능하다는 이야기는 들었다고 합니다. 조건이 무직자의 경우 그리고 중개를 통할 경우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부분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건이 안된다면 다른 업체를 알아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다 생각하고요.

앞서 말한 것 처럼 중개를 받거나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부결 사유 하나도 바로 소득 때문이었는데요. 무직의 경우에도 500 정도는 가능할거라 생각했다고 하더라고요. 당연히 가능할리 없죠. 대신 다른 업체를 통해서 300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상황이 비슷하신 분은 몇 군데 알아보시면 분명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