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재대출 관련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정부지원서민상품 중에도 가장 유명한 상품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조건이 굉장히 좋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그 부분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조건은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상환 중이거나 상환이 완료된 분들이 다시 이용을 하시려는 분들의 경우는 다소 헷갈릴 수 있습니다. 최근 햇살론 이용중이신 분이 하나 있었는데요. 추가로 소액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생계자금의 경우에는 기존의 남은 금액을 모두 상환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얼마 남지 않은 금액을 모두 상환하고 다시 500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시다시피 1500까지 융통이 가능합니다. 아시다시피 이 경우에도 기존에 적용했던 소득 기준의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환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황이라면 재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다소 힘들수 있습니다. 정확한 부분의 경우 개인이 직접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지인의 경우에도 거의 비슷한 상황에서 한 분은 부결, 한 분은 승인을 받았기 때문이죠. 



아무쪼록 조건이 상당히 좋은 상품이니만큼 그냥 지레짐작으로 가능여부를 정해보지말고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햇살론의 경우 일반은행 뿐만 아니라 저축은행 등에서도 취급하는 상품이니 만큼 가급적 다양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