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1금융권만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럴 수 없기 때문인데요. 각자의 목적에 따라서 여러 곳을 이용하는 것이 당연한 현상입니다. 오늘 이야기해 드릴 캐시모아 업체의 경우에도 저를 비롯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꽤 있는데요. 업체만의 그리고 어떤 곳이라고 해도 장단점은 무조건 존재하기 나름인 것은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지인 소개로 한 분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비루하지만 제가 아는 라인을 통해서 도움을 조금 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미 몇 곳에서 거절을 당하고 온 분으로 보이던데요. 지인의 간곡한 부탁이라서 사정을 제대로 듣고 인맥을 총동원 해 봤습니다. 그래서 그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결과가 좋았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우선 간단히 캐시모아 업체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대부업체가 맞습니다. 간혹 다른 곳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던데요. 정식 등록된 업체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제 주변 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곳이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무분별한 무계획적인 사용은 어디든 문제가 발생합니다. 심지어 은행이라고 하더라도.



소개받은 지인의 경우 이미 고금리 대출을 사용 중이었습니다. 거의 최고 금리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사용중이었는데요. 다행히 이곳을 통해 1200정도 대환에 승인받고 월 상환액을 어마어마하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너무 급한 나머지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한곳에서만 확인하고 진행한 것이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재직기간이 4개월? 밖에 되지 않아서 부결 날거라고 걱정하셨는데 참 다행입니다. 재직기간, 기대출, 신용등급 상황의 경우 자신이 스스로 판단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확인 후에 조건을 비교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개개인에 맞는 상품이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턱대고 결정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 



아무튼 다시 캐시모아 이야기로 돌아와서 소액 추가대출 혹은 대환 및 채무통합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확인해볼만한 곳입니다. 물론 무조건 하라는 말씀이 아니라 꼭 알아보고 조건 및 여러가지 부분들을 확인해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안전하고 계획적인 상환 계획도 함께 고려하셔서 이용하시기 당부드립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