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인들과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할 기회가 많았습니다. 특히 금융 상품 관련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요.  지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위비 모바일대출 상품이었습니다. 물론 비슷한 상품들이 얼마 전부터 많이 출시되고 이용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아주 간단하고 빠르게 확인과 신청 그리고 입금까지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에는 거의 무조건 은행을 방문했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아무튼 그 중에서도 특히 위비뱅크 어플을 통해서 많은 금융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서비스하는 위비 모바일대출 상품의 경우 어플 하나만 설치하시는 것으로 확인과 신청이 가능한데요. 어플에서 몇 가지 상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혹은 사업자 그리고 자동차 상품도 존재하지만 무엇보다도 소득, 재직확인 없이 최대 2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지인 하나가 꽤 좋은 조건으로 승인 받은 후기가 있는데요. 6등급인데도 불구하고 부결 염려가 되었는데 소액 승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심사에는 여러가지가 평가되겠지만 단순히 신용등급 하나가 문제라고 거절 혹은 부결 당하는 일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결 받은 분들의 후기를 보면 기대출이 많거나 연체가 있는 경우 거의 승인이 어려웠으며 등급이 8등급이신 분도 부결 받은 사례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대혜택은 꼭 챙기셔야 하는데요, 우리은행 계좌를 사용하면 0.2%, 자동이체를 하면 0.2%, 원급이나 공과금을 자동이체 하는 것만으로도 0.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위비 모바일대출 관련 총 정리를 해보자면 소득과 재직 관계없이 꽤 좋은 조건으로 높은 한도를 받아볼 수 있는 괜찮은 상품입니다. 한번 꼭 고려해 보시기 바라며, 비슷한 상품들이 많으니 각각 확인해서 가장 좋은 조건 그리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고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BELATED ARTICLES

more